본문 바로가기

최근 이슈

남현희가 펜싱 코치들을 스카웃하며 건 전화 내용

 

- 댓글 반응

 

 

삼성보다 돈 많은 사람이 몇천 몇억 투자하라고 해서 했다고?ㅋㅋㅋㅋ

 

 

채널A는 단독으로 사기꾼 변론영상올리고 단독으로 사기꾼 잡혀가는 거 찍고! 역시 검사들이 키운 채널이라서 그런지 일을 키워서 검사들의 성과를 잘 보여줌!

 

 

상식적으로 생각해봐라
삼성 sk보다 돈많은사람이
삼성sk애들 가르치려고 펜싱학원을 차리겠냐?

 

 

적극적 가담. 공범맞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가라

 

 

근데 이 뉴스내용이 왜 각 뉴스마다 도배가 되는 걸까요?
아직 정확히 밝혀진 것도 아닌 계속 수사 중인 사건인데
이런 식의 노출은 사람들이 잘 못 된 추측과 왜곡된 루머만
양산되는 아주 위험한 것임을 법조게도 언론계도 모를 리
없을 텐데 그 누구도 그 위험성을 지적하지도 않네요.
오히려 누가 더 많이 노출 시키고 추측성 소설을 더 내냐.
누가 더 사람들 비난질을 더 선동하냐. 이 경쟁을 하는
것 같네요.
모든 것이 다 밝혀진 후 진실만 내보내도 충분할텐데 말이죠.